사이버커뮤니케이션 학보 제30권 4호 목차 운영자
2014.03.06 00:51   인쇄

사이버커뮤니케이션 학보 제30권 4호, 2013.12, page(s): 4-261
DBPIA 고유번호 : 2330911

댓글 0개 답변 수정 삭제
학보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
공지 [공모] 「사이버커뮤니케이션 학보」 제38-1호 일반논문 및 리뷰논문 공 운영자 107 2020.12.17 11:13
14 [공모] 「사이버커뮤니케이션 학보」 제37-4호 일반논문 및 리뷰논문 공 운영자 316 2020.09.15 17:19
13 [공모] 〈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〉 제37-3호 일반논문 및 리뷰논문 공모 운영자 510 2020.06.17 17:23
12 [공모] 「사이버커뮤니케이션 학보」 제37-2호 일반논문 및 리뷰논문 공 운영자 540 2020.03.17 22:18
11 〈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〉 제37-1호 일반논문 및 리뷰논문 공모 안내 운영자 614 2019.12.17 16:28
>> 사이버커뮤니케이션 학보 제30권 4호 목차 운영자 4632 2014.03.06 00:51
9 [30권 4호] 온라인-오프라인 자기개방이 공동체 소속감과 행복감에 미치 운영자 3641 2014.03.06 00:49
8 DRuMjKpQWoZN zmklgzrmkgx 17 2020.12.26 14:49
7 uKouxawstytogy qjncfnkkjs 42 2020.11.23 23:51
6 nWagIOdWJdGS affyefeuqvk 99 2020.09.18 23:15
5 [30권 4호] 온라인 맞춤형 광고(Online Behavioral Ad 운영자 3391 2014.03.06 00:46
4 [30권 4호]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자기노출, 공유 메시지, 커뮤니케이션 운영자 3421 2014.03.06 00:45
3 [30권 4호] 뮤직비디오 패러디 제작 및 공유에 대한 유튜브 이용자들의 운영자 3204 2014.03.06 00:43
2 [30권 4호] 유권자의 기술준비도와 정치심리변인이 모바일 투표의도에 미 운영자 3079 2014.03.06 00:42
1 [30권 4호] 공연예술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가치사슬과 문화자본 형성 구 운영자 3314 2014.03.06 00:39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