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
|
[공모] 「사이버커뮤니케이션 학보」 제38-1호 일반논문 및 리뷰논문 공
|
운영자 |
107 |
2020.12.17 11:13 |
14 |
[공모] 「사이버커뮤니케이션 학보」 제37-4호 일반논문 및 리뷰논문 공
|
운영자 |
316 |
2020.09.15 17:19 |
13 |
[공모] 〈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〉 제37-3호 일반논문 및 리뷰논문 공모
|
운영자 |
510 |
2020.06.17 17:23 |
12 |
[공모] 「사이버커뮤니케이션 학보」 제37-2호 일반논문 및 리뷰논문 공
|
운영자 |
540 |
2020.03.17 22:18 |
11 |
〈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〉 제37-1호 일반논문 및 리뷰논문 공모 안내
|
운영자 |
614 |
2019.12.17 16:28 |
10 |
사이버커뮤니케이션 학보 제30권 4호 목차
|
운영자 |
4631 |
2014.03.06 00:51 |
9 |
[30권 4호] 온라인-오프라인 자기개방이 공동체 소속감과 행복감에 미치
|
운영자 |
3641 |
2014.03.06 00:49 |
8 |
DRuMjKpQWoZN
|
zmklgzrmkgx |
17 |
2020.12.26 14:49 |
7 |
uKouxawstytogy
|
qjncfnkkjs |
42 |
2020.11.23 23:51 |
6 |
nWagIOdWJdGS
|
affyefeuqvk |
99 |
2020.09.18 23:15 |
5 |
[30권 4호] 온라인 맞춤형 광고(Online Behavioral Ad
|
운영자 |
3391 |
2014.03.06 00:46 |
4 |
[30권 4호]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자기노출, 공유 메시지, 커뮤니케이션
|
운영자 |
3421 |
2014.03.06 00:45 |
3 |
[30권 4호] 뮤직비디오 패러디 제작 및 공유에 대한 유튜브 이용자들의
|
운영자 |
3204 |
2014.03.06 00:43 |
2 |
[30권 4호] 유권자의 기술준비도와 정치심리변인이 모바일 투표의도에 미
|
운영자 |
3079 |
2014.03.06 00:42 |
1 |
[30권 4호] 공연예술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가치사슬과 문화자본 형성 구
|
운영자 |
3314 |
2014.03.06 00:39 |